본문 바로가기

2022/09/233

미꾸리낚시 이 산에는 말털이슬도 많이 있었는데 도로를 정비하고 나서는 사라진 것 같네요. 정말 예쁜 아이인데... 에구구...내가 지금 미꾸리낚시를 앞에 두고 뭔 소리를 하는 겨? 삐치겠다... 너도 예쁘다. ㅎㅎㅎ 2022. 9. 23.
가야물봉선 거의 매 년 보러 가는 아이인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서 주위의 풀이 다 누웠더이다. 그래도 매 년 꽃이 올라오는 것 보면 기특합니다. 내려오는 길에 언듯 뭔가 날기에 박가시다, 그러면서 차를 세우고 박각시를 좇았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다른 곳으로 날아가는데 도대체 꿀은 언제 먹는 겨? https://jhkvisions.tistory.com/1469 가야물봉선(흰색) 이렇게 순백의 하얀물봉선을 무척 보고싶어했어요. 근데 아주 가까운 곳에 그것도 걍 흰물봉선이 아니고 가야물봉선 흰색이 있었지 뭡니까? 방금 피어난 상태의 아주 예쁜 아이들을 만났어요. jhkvisions.tistory.com 2022. 9. 23.
큰산좁쌀풀 오랜만에 집 가까운 산에 갔습니다. 하늘에 구름이 아주 좋았는데 이 아이들은 구름을 넣을 수 없는 숲속에 있었습니다. 보통은 이 아이를 앉은좁쌀풀이라고 하는데 DNA검사를 하니 큰산좁쌀풀이라고 전해들었습니다. 그 말을 전해주신 분은 지금은 하늘에 별이 되셨습니다. 벌써 꽃이 시들고 있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이 있던데 아마도 많이 시달렸나 봅니다. ㅎ https://jhkvisions.tistory.com/1120https://jhkvisions.tistory.com/2884https://jhkvisions.tistory.com/3453 큰산좁쌀풀 원래 가까이 있으면 늘 뒷전으로 밀리는 법입니다. 이녀석은 때를 잘 맞춰 봐지지를 않네요. 그래도 매 년 없어지지 않고 피어서 다행입니다. jhkvi.. 2022.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