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아이들이 콩알만하게 꽃봉오리를 올렸을 때
상황을 보러 갔던 때가 9월 19일이었습니다.
올해는 꼭 적기에 보리라 다짐했는데
시월에 들어서면서 추석연휴가 너무나 길고,
추석이 지나고 나니 계속 비가 내립니다.
더 늦으면 안 되는데...
그런데 오늘 오전은 비가 안 온다기에
차를 몰고 달렸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찍을만 했습니다.
혼자 완전히 이 아이들을 독차지하고
맘껐 찍었더니 사진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나누어 올립니다. ㅎㅎㅎ





















이 아이들이 콩알만하게 꽃봉오리를 올렸을 때
상황을 보러 갔던 때가 9월 19일이었습니다.
올해는 꼭 적기에 보리라 다짐했는데
시월에 들어서면서 추석연휴가 너무나 길고,
추석이 지나고 나니 계속 비가 내립니다.
더 늦으면 안 되는데...
그런데 오늘 오전은 비가 안 온다기에
차를 몰고 달렸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찍을만 했습니다.
혼자 완전히 이 아이들을 독차지하고
맘껐 찍었더니 사진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나누어 올립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