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난 꽃

노랑망태버섯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3. 6. 22.

 

 

 

 

 

 

 

 

 

 

 

 

 

 

 

 

 

 

 

 

 

 

 

 

 

 

 

 

 

 

 

 

 

 

 

 

 

 

 

 

 

 

 

 

 

 

 

 

 

 

 

 

 

 

 

 

 

 

 

 

 

 

 

 

 

 

 

 

 

 

 

 

 

 

 

 

 

 

 

 

 

 

 

 

 

 

 

 

 

 

 

 

 

 

 

 

 

 

어릴 때 엄마가 밤늦게까지 밖에서 놀면

망태 할아버지가 잡아간다고 했어요.

 

 

 

 

 

 

 

 

어두워지기만 하면 뒤에서 망태 할아버지가 망태를 들고
따라 오는 것 같아 얼마나 무서웠던지.

 

 

 

 

 

 

 

 

오늘은 그 망태를 두른 망태버섯을 숲속에서 만났어요.

와~~~

정말 얼마나 반갑던지

어릴 때 무서웠던 망태 할아버지는 정신없이 잊고

너무 신나하면서 찍었어요.ㅎㅎㅎ

 

 

 

 

 

 

 

 

 

 

 

Still Me

오늘은 이 노래가  듣고 싶네요.

 

 

 

 

무너지려 하는 자신을 지키기는 참 어렵지요.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고

눈에 빛을 잃지 말고

그렇게

여전히

나 자신을 유지하라고...

 

 

 

정명이 노랑망태버섯이라 고쳤습니다.*^^*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끈끈이주걱  (0) 2013.06.24
닭의난초  (0) 2013.06.24
중나리  (0) 2013.06.22
노루발  (0) 2013.06.21
흰범꼬리를 잡고 노는 나비  (0) 2013.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