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속의 이야기

나쁜 엄마?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3. 1. 24.

 

 

 

 

 

 

 

 

 

 

 

 

우리 에버그린 오카리나 앙상블은

매주 목요일 연습을 하면서 저녁을 해 먹어요.

그러니 당연히 설거지를 해야지요?

 

 

 

 

 

 

 

 

 

매 달 당번을 정해서 하는데

이 엄동설한 동지달에 제 당번이 걸린 거예요.

 

 

 

 

 

 

 

우리 연습실은 온수가 없어요.

다들 고무장갑 끼어도 끄떡 없더구만

저는 고무장갑 끼면 손에 뭐가 나요.

 

 

 

 

 

 

아~~정말 까탈스럽기는...

 

 

 

 

 

 

그래서

제가 또 한 머리 굴렸어요.

저번주는 우리 단장님이 한턱을 쏘시게 했어요.ㅎㅎ

 

 

 

 

 

 

 

이번주엔 설거지를 했는데 손이 떨어져 나가는 것 같았어요.

어~~ 근데 1월은 왜 목요일이 다섯 개냐고요...

 

 

 

 

 

 

 

안 되겠다.

제가 믿을 곳은 한 곳 뿐이지요.

 

 

 

 

 

아들...

 

 

 

 

 

 

 

'아들, 엄마 손시려ㅠㅠ'

'오카리나 연습실 설거지 당번이야.

아들아, 다음주엔 엄마가 아들 승진턱 내면 안 될까? 설거지 안 하게.'

 

 

 

 

 

 

 

저, 나쁜 엄마지요?ㅎㅎㅎ

요즘은 나쁜 남자가 인기라면서요?

그럼 뭐 저도 유행의 첨단을 걸어보는 거지요.ㅎㅎㅎ

 

 

 

 

 

 

 

제가 낄낄 웃으니

우리 단원들이 뭔일인가 싶어 물어보더만요.

 

 

 

 

 

 

 

가만, 답장 받고...ㅎㅎㅎ

 

 

 

 

 

 

 

아들 답장이 왔어요.

'ㅋㅋ 넹 한 턱 쏘세요.'

'ㅎㅎㅎ맛있는 거 드세요.'

 

 

 

 

 

 

'내 아들 최고다, 아들 사랑해'

 

 

 

 

 

 

저, 나쁜 엄마 아니지요?

이게 살아가는 즐거움 아닐까요?ㅎㅎㅎ

 

 

 

 

 

 

 

아무튼 사랑하는 아들 덕분에

다음주엔 얼음물에 설거지 안 해도 되게 됐어요.

야호~~~

 

 

 

 

 

 

 

 

 

 

 

 

 

 

 

 

 

'내 삶속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바다  (0) 2013.01.25
촛대바위  (0) 2013.01.25
이 맛이구나.  (0) 2013.01.23
구 박  (0) 2013.01.23
사진 한 장의 의미  (0) 2013.0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