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난 꽃

사철란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5. 8. 29.

 

 

올해는 사철란은 참 멋진 모델을 만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꽝 때리며 다녔던 고생이 보상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이런 날도 있어야 힘이 나지요. ㅎㅎㅎ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리장나무  (4) 2025.08.31
낙지다리  (4) 2025.08.30
여우구슬&여우주머니  (4) 2025.08.28
사철란  (5) 2025.08.27
단풍마  (7) 2025.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