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난 꽃

자주쓴풀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2. 10. 5.

 

 

 

 

 

 

 

 

 

 

 

 

 

 

 

 

 

 

 

 

 

 

 

 

 

 

 

 

 

 

 

 

 

 

 

 

 

 

 

 

 

 

 

 

 

 

 

 

 

 

 

 

 

 

 

 

 

 

 

 

 

 

 

 

 

 

 

 

 

 

 

 

 

 

 

 

 

 

 

 

 

 

 

 

 

 

 

 

 

 

 

 

 

 

 

 

 

 

 

 

 

 

 

 

 

 

 

 

 

 

 

 

 

 

 

 

 

 

 

 

 

 

 

 

 

 

 

 

 

 

 

 

 

 

 

 

 

 

 

 

 

 

 

 

 

 

 

 

 

 

 

 

 

 

 

 

 

 

 

 

 

 

 

 

주위에 용담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딱 한 포기 자주쓴풀이 있기에

엉덩이가 그 앞에 딱 붙었었습니다.

 

 

용담은 몽골에서 많이 찍었거든요.

 

 

ㅎㅎㅎ

초보의 엉뚱한 고집...

 

 

조금 올라가니 자주쓴풀이 무더기로 피어 있었어요.

어쨌거나

처음 보는 예쁜 꽃.

 

 

 

옆에서 찍으니 시계꽃 하고 많이 닮았어요.

 

 

다음엔 꽃을 조금 작게 담아야 할까봐요.ㅎㅎ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케 속의 물매화  (0) 2012.10.06
둥근잎꿩의비름  (0) 2012.10.06
구와말  (0) 2012.10.04
코스모스  (0) 2012.10.04
저도 만났습니다, 물매화...  (0) 2012.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