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속의 이야기

친구들이 있는 곳으로...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2. 11. 8.

 

 

 

 

 

 

 

 

 

 

 

 

 

 

 

 

 

 

 

 

 

 

 

 

 

 

 

 

 

 

 

 

 

 

 

 

 

 

 

 

 

 

 

 

 

 

 

 

 

 

 

 

 

 

 

 

 

 

 

 

 

 

 

 

 

 

 

 

 

 

 

 

 

 

 

 

 

 

 

 

 

 

 

 

 

 

 

 

 

 

 

 

 

 

 

 

 

 

 

 

 

 

 

 

 

 

 

 

 

 

 

 

 

 

 

 

 

 

 

 

 

 

 

 

 

 

 

 

 

 

 

 

 

 

 

짜잔~~

혼자만 길 잃은 것이 아니었어요.ㅎㅎㅎ

동지가 둘이나 더 있었지요.

그래서

저는 하나도 신경쓰지 않았어요.

 

 

 

저기 뒤에 빨간 옷 입은 친구는

언니 같아요.ㅎㅎ

 

 

 

비옷을 입고 모자가 눈을 덮어서

사진을 찍을 때는 비를 맞고 벗고 찍었지요.

 

 

 

 

 

저 친구가

빨간 모자 어쨌노?

 

 

 

가방에 있어.

 

 

 

꺼내 머리에 씌워 주면서

언니야 따라다니면 이런 것도 배운다.

 

 

 

그러면서

창있는 모자 위에 비옷모자를 씌워줬어요.

 

 

 

아하~~ 정말 편했어요.ㅎㅎㅎ

 

 

 

 

 

친구들이 있는 곳으로...

그리고 만났어요.ㅎㅎ

 

 

 

'내 삶속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가 있어 너무 좋아  (0) 2012.11.08
눈으로도 숨을 쉬어 봐.  (0) 2012.11.08
편백숲길을 걷다  (0) 2012.11.08
편백나무 숲으로  (0) 2012.11.08
축령산 올라가는 길  (0) 2012.1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