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속의 이야기

눈으로도 숨을 쉬어 봐.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2. 11. 8.

 

 

 

 

 

 

 

 

 

 

 

 

 

 

 

 

 

 

 

 

 

 

 

 

 

 

 

 

 

 

 

 

 

 

 

 

 

 

 

 

 

 

 

 

 

 

 

 

 

 

 

 

 

 

 

 

 

 

 

 

 

 

 

 

 

 

 

 

 

 

 

 

 

 

 

 

 

 

 

 

 

 

 

 

 

 

 

 

 

저 숲길은 잊을 수가 없어요.

 

 

 

 

그 언니같은 친구가...

그 친구는

늘 나를 조바심나게 해요.

 

 

 

나와 같이 있을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짧을까봐요.

 

 

 

 

얼마전 유방암으로 투병생활을 했거든요.

담담히

머리카락이 다 빠지는 그 과정까지도

담담히 받아들이는 그 모습이...

 

 

 

늘 저는 그 친구에게 그래요.

아프면 죽~~는다.

 

 

그래요,  그 친구가

 

혜경아, 숨을 쉬어라.

코로,

입으로,

그리고

눈으로도 숨을 쉬어 봐.

 

 

 

그리고

나무를 안았어요.

 

 

 

저는 처음으로 나무를 안아봤어요.

 

 

나무가 나에게 이야기했어요.

나무의 소리를 들었어요.

 

 

기대어 편히 쉬어.

 

 

저는 그 아름드리 나무를 안고

이렇게 말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사랑해...

 

 

 

 

 

 

'내 삶속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도 보고 나무도 보고 천천히  (0) 2012.11.08
네가 있어 너무 좋아  (0) 2012.11.08
친구들이 있는 곳으로...  (0) 2012.11.08
편백숲길을 걷다  (0) 2012.11.08
편백나무 숲으로  (0) 2012.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