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난 꽃 공단풀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5. 9. 10. 공단풀... 이 녀석도 한 까탈을 하는 녀석입니다. 아침 9시 넘어 피어서 11시 쯤이면 닫는 녀석입니다. 찍는 동안 벌써 꽃잎을 닫는 녀석도 있었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번식을 하니 예쁘긴 예쁜가 봅니다. 벌과 나비가 많이 달려드나 봐요. ㅎㅎ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B612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깃유홍초 (2) 2025.09.15 새우가래=>얼치기대가래 (2) 2025.09.13 갯바늘꽃 (6) 2025.09.08 참통발 (4) 2025.09.05 무릇 (4) 2025.09.04 관련글 새깃유홍초 새우가래=>얼치기대가래 갯바늘꽃 참통발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