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난 꽃

참통발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5. 9. 5.

 

 

꼬마수련 찍으러 갔더니 

덤으로 얻어 온 것이 많습니다. 

마름이랑, 무릇이랑

그리고 참통발입니다. 

 

 

많지는 않았는데 

예뻤습니다.

 

 

이 자그마한 저수지에서 

잘 놀고 왔습니다. 

비록 차 범퍼는 긁어 먹었지만...ㅎㅎㅎ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단풀  (4) 2025.09.10
갯바늘꽃  (6) 2025.09.08
무릇  (4) 2025.09.04
꼬마수련#3  (4) 2025.09.03
꼬마수련#2  (4) 2025.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