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난 꽃

깽깽이풀#1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3. 4. 1.

 

 

 

 

 

 

 

 

 

 

 

 

 

 

 

 

 

 

 

 

 

 

 

 

 

 

 

 

 

 

 

 

 

 

 

 

 

 

 

 

 

 

 

 

 

 

 

 

 

 

 

 

 

 

 

 

 

 

 

 

 

 

작년...

몸과 마음이 무척이나 힘들었을 때

이 꽃을 찍으러 올라가서

얼마나 위로를 받았었는지...

 

 

 

 

 

 

 

우리집에서 가까워서

그 후로는 산중턱까지는 혼자 가서 실컷 놀고 오던 곳이었지요.

 

 

 

 

 

 

 

깽깽이가 피었는지 어땠는지 얼마나 조바심이 나던지.

오늘에야 가서 찍고 왔네요.

 

 

 

 

 

 

아직 온 산 가득 차려면 좀 더 있어야겠지만

그래도 워낙 많아서 골라가며 찍을 수는 있네요.

 

 

 

 

 

 

 

 

근데

제발 꽃 찍으러 오시는 분들,

너무 시끄럽게 고성방가를 하고 뽕짝 크게 틀어놓고 그런 짓 좀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찍는 내내 짜증이 나서

그렇게 좋아하는 꽃과 맑은 공기도 느낄 분위기가 안 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도 머리끝까지 짜증이 납니다.

 

 

 

 

 

 

 

그야말로 자연감상인데

서로에게 방해가 되지 않게 배려를 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깽깽이풀#3  (0) 2013.04.01
깽깽이풀#2  (0) 2013.04.01
남도현호색  (0) 2013.04.01
냇가의 현호색  (0) 2013.03.31
할미꽃  (0) 2013.0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