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행/키르기스스탄 기행(2022)

열둘째 날#2(7월 5일)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2. 8. 7.

 

 

이식쿨 호수를 따라 쭉 이동하는 중입니다. 

흰 애기메꽃과 애기메꽃이 완전히 바닥에 쫙 깔렸습니다. 

 

 

 

 

 

이 아이는 참 많이 만났는데

 

 

 

 

꽃을 자세히 보면 무늬가 있어요. 

 

 

 

 

이식쿨 호수 주변에 많이 살고 있었어요.

 

 

 

 

말하면 벌금 내야 하는데...

좁은잎사위질빵...ㅎㅎㅎㅎ

 

 

 

 

이식쿨 호수 주변에 길 따라 쭉 피어 있는 꽃들입니다.

 

 

 

 

와~~~정말 애기메꽃 동산이었습니다. 

 

 

 

 

저는 키르기스스탄의 이런 풍경이 너무나 좋습니다. 

 

 

 

 

멀리 이식쿨 호수의 물빛과 파도의 포말이 보이시나요? 

 

 

 

 

또 달리다가 노란 꽃 군락을 만났습니다. 

내려서 가는 길에 황기 비슷한 아이를 만났습니다. 

 

 

 

 

전동싸리가 밭을 이루었습니다. 

바람이 얼마나 부는지

바람의 궤적이 느껴지시나요? 

 

 

 

 

이시쿨 호수를 넣어서 황기 류를 찍었습니다. 

 

 

 

 

이식쿨 호수 주변으로 이렇게 도로가 나 있는데

지금 한창 도로 확장 공사중이었습니다. 

다음에 갈 때는 비단 길이 되어 있었으면...ㅎㅎㅎ

 

 

 

 

하얗게 산부추 군락은 여러 곳에 있었습니다. 

 

 

 

 

꽃은 용머리 같은데 

용머리가 이렇게 키가 큰가? 

 

 

 

 

우리나라의 바닷가에 갯질경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잎이 전혀 다르네요. 

이름이 궁금...

 

 

 

 

산부추 접사입니다. 

 

 

 

 

또 길을 가다가 

저는 무지 신기한 아이를 만났어요. 

엉겅퀴도 아닌 것이 

취 종류인가? 

 

 

 

 

에유...

이 아이가 우엉이랍니다. 

저는 뿌리만 알지 꽃이나 잎을 알았어야지요. 끄응~~

 

 

 

 

톱풀이 엄청난 군락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이식쿨 호수를 바라보며 위성류가 화사하게 분홍색꽃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기행 > 키르기스스탄 기행(20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둘째 날#4(7월 5일)  (0) 2022.08.07
열둘째 날#3(7월 5일)  (0) 2022.08.07
열둘째 날#1(7월 5일)  (0) 2022.08.07
열한째 날#8(7월 4일)  (0) 2022.08.07
열한째 날#7(7월 4일)  (0) 2022.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