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행/이르쿠츠크(ИРКУТСК) 기행

ИРКУТСК #17(2024.05.21.)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4. 7. 3.

 

 

대극과입니다. 

약간씩 다른 아이들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별꿩의밥은 한 번 보니까

자꾸 눈에 보이더군요.

 

 

 

이 사진을 보니 

시들어가면서의 색깔의 변화를 알겠네요.

 

 

 

 

난장이붓꽃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아닌 것 같다고 하더군요. 

 

 

 

 

애기완두도 이제 군락을 이루며 피었고

성질 급한 녀석은 벌써 콩깍지를 달았더군요. 

 

 

 

 

개벼룩입니다. 

 

 

 

 

이 아이들은 처음 보는 아이들이어서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여기서는 몇 개체 안 보이더니 

다른 곳에서는 완전 군락을 이룬 것을 봤습니다. 

 

 

 

 

이날은 풍선난초 탐사를 갔었는데

군락은 없었고

이 아이들의 군락을 만났습니다. 

 

 

 

 

버섯도 만났고

 

 

 

 

제비꽃도 군락을 만났습니다. 

이번 기행은 고수님들이 주 멤버들이어서

저는 따라 다니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고수님들의 공통점을 알아냈습니다. 

사진은 잘 안 찍는다.

빠르게 꽃을 찾으러 다니시므로

저는 뱁새가 황새 따라 잡으려다 가랭이 찢어진다는 속담을 계속 생각하며 다녔습니다. ㅎㅎㅎ

 

 

 

 

사진 몇 장 찍고 일어나면

휑한 숲속에 저만 있는 느낌...

 

 

 

 

풍선난초가 있기는 했지만

몇 촉 되지 않아서 탐사는 이걸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뭔지도 모르고 얼른 항공샷으로 찍고 달려갔는데

이제 보니 연복초였네요.

 

 

 

 

아마도 방귀버섯일듯...

 

 

 

 

노루발이 꽃대를 올리고 있었습니다. 

 

 

 

 

서양민들레일듯...

 

 

 

 

이날은 이렇게 마무리했습니다. 

이런 날도 있어야 꽃을 보는 것이 반갑겠지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