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난 꽃

할미꽃 신상 ㅎㅎ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3. 2. 28.

 

 

 

 

 

 

 

 

 

 

 

 

 

 

 

 

 

 

 

 

 

 

 

 

 

 

 

 

 

 

 

 

 

 

 

 

 

 

 

 

 

 

 

 

 

 

 

 

 

 

 

 

 

 

 

 

 

 

 

 

 

 

 

 

 

 

 

 

 

 

 

 

 

 

 

 

 

 

 

 

 

 

 

 

 

 

 

 

 

 

 

 

 

 

 

 

 

 

 

 

 

 

 

 

 

 

 

 

 

 

 

 

 

 

 

 

 

 

 

 

 

 

 

 

 

 

 

 

 

 

 

 

 

 

 

 

 

 

 

 

 

 

 꺄오~~~

저 대박 났어요.

 

 

 

 

 

 

 

지금 이 시기에 할미꽃을 만났다구요.

아는 사람은 알 겁니다.

그게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

 

 

 

 

 

 

 

작년에 찍었던 곳에

혹시나 해서 가봤더니

아, 그 자리에 이렇게 작년보다 더 예쁘게 폈어요.

 

 

 

 

 

 

주위에 봉오리도 몇 송이 있더군요.ㅎㅎㅎ

 

 

 

 

 

 

 

 

 

 

뽀샵도 해봤어요.ㅎㅎㅎ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산바람꽃#1  (0) 2013.03.03
변산바람꽃(쌍두)  (0) 2013.03.02
이끼  (0) 2013.02.27
별꽃  (0) 2013.02.27
복수초  (0) 2013.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