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발리여행(2012)

발리에서 생긴 일-3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2. 7. 6.

 

 

play를 눌러 주세요.*^^*

 

 


 

 

 

 

 

 

울루와뚜라는 절벽사원입니다.

옛날 빠삐용 촬영장소라 하더군요.

그러고 보니

영화에서 스티브맥퀸이 야자열매를 자루에 넣고

몇 번째 파도가 제일 약한지 세어서 바다로 뛰어들던 장면이 생각났습니다.

 

 

 

 

 

 

 

 

 

 


 

 

 

 

여기는 원숭이들이 많은데

아주 극성이어서 관광객들의 소지품을 많이 훔쳐간데요.

그래서

안경도 빼고 가고

모든 것을 다 두고 가라고 하더군요.

 

저는 빠당빠당비치에서 발이 다 젖었으니

양말을 빨아 말리려고 손에 들고 갔어요.

 

 

 

 

 

 

 

 


 

 

 

 

시원하게 펼쳐진 경치를 보면서

뭐 원숭이도 안 나오는구만.

안경은 끼고 올 걸. 괜히 빼놓고 왔네.

고렇게 투덜거리는 순간

 

 

 

 

 

 

 


 

 

대장 원숭이가 부상을 깊이 입었나봅니다.

다른 원숭이들이 열심히 이를 잡아주고

상처에 돌아다니는 벌레들을 잡아주더군요.

 

 

 

 

 

 

 


 

 

 

 

 

원숭이 한 마리가

일행의 어깨위에 날렵하게 내려 앉았습니다.

얼마나 놀랬던지.

기겁을 하고 있는 사이에

 

 

 

 

 

 

 

 

 

 

 


 

 

 

요 나쁜 원숭이가

하~~이제 보니 뿔도 달렸네요.ㅎㅎ

제 양말을 낚아 채 간 겁니다.

저는 바락바락 소리를 질렀지요.

"이 나쁜 놈아, 내꺼 내놔."

어떻게든 뺏으려고 다가가니까

가이드가 다친다고 못 가게 했어요.

 

 

아, 저 양말 없으면

저는 인천공항에 내리는 순간 맨발의 청춘으로 얼어붙어 버릴 거예요,

양말이라고는 저거 한 켤레밖에 안 가져왔거든요.

 

 

 

 

 

 

 

 


 

 

고마우신 우리 단장님이

나뭇가지를 꺾어서 원숭이를 쫓아내고 양말을 찾아줬습니다.

단장님, 고마워요, 꾸벅...

 

 

발리에서 생긴 일

여기까지 입니다.

OST도 잘 들으셨죠?

 

 

물에 흠뻑 젖은 운동화도 공항 화장실 손말리는 기계에 말려서

인천공항에서는 뽀송뽀송한 양말과 운동화를 신고

얼어 죽지 않고 살아왔습니다.ㅎㅎ

 

 

 

 

 

 

 

 

 

 

'여행 > 발리여행(20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아 오는 길  (0) 2012.07.06
발리에서 생긴 일-2  (0) 2012.07.06
발리에서 생긴 일-1  (0) 2012.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