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속의 이야기

아름드리나무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2. 11. 12.

 

 

 

 

 

 

 

 

 

 

 

 

 

 

 

 

 

 

 

 

 

 

 

 

 

 

 

 

 

 

 

 

 

 

 

 

 

 

 

 

 

 

 

 

 

 

 

 

 

 

 

 

 

 

 

 

 

 

 

 

 

 

 

 

 

 

 

 

 

 

 

 

 

 

 

 

 

 

 

 

 

 

 

 

 

 

 

 

 

 

 

 

 

 

 

 

 

 

 

 

 

 

 

 

 

 

 

 

 

 

 

 

 

 

 

 

 

 

 

 

 

 

 

 

 

 

 

 

 

 

 

 

 

 

집 옆에는 이런 아름드리 나무가 한 그루 있어요.

몇 백년 수령이 된다고 했는데

잊었어요.

 

 

 

지난 봄엔가 그럴테지요.

카메라가 있었으니까

이 나무를 찍으려고 갔는데

나무에 알루미늄 지지대가 너무 보기 싫어서

찍고 싶은 마음이 없었어요.

 

 

 

 

 

늘 무심히 지나다녔는데

오늘은 다가갔어요.

 

 

 

 

 

 

아주 멋진 나문데

이제 잎이 많이 떨어졌네요.

 

 

그래도

너는 더 줄 것이 있어 좋겠다.

아직까지 나무 밑둥까지 아낌없이 주지는 않았구나.ㅎㅎ

 

 

 

'내 삶속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지금 행복한 것은  (0) 2012.11.12
태양 조이기  (0) 2012.11.12
내 집 앞의 가을  (0) 2012.11.12
어떤 동행  (0) 2012.11.11
나를 따라온 가을  (0) 2012.1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