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행/몽골 기행(2023)

몽골 기행 열 째 날 #3 (2023-07-01)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3. 7. 18.

 

물길의 흔적이 있는 자갈길에 들어서니

분홍각시바늘꽃이 있었습니다. 

무척 좋아하는 꽃이라 보는 족족 찍었지요. 

 

 

잘못 찍은 것이 아니고

명천봄맞이 근생엽을 찍었습니다. 

 

 

저는 리더로부터 우리 숙소 앞에 

명천봄맞이 군락을 찾아 놓으라는 명령을 받고 

먼저 호수가로 달렸습니다. 

 

 

그런데 

저의 임무를 망각하는 사건이 터졌으니...

 

 

제 눈 앞에 황오리가 왔다갔다 하는 겁니다. 

 

 

저는 그래도 백마로 몇 장 찍고는 임무에 충실하기 위해서 

명천봄맞이 군락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도저히 물리칠 수 없는 유혹이 있었습니다. 

물론 명천봄맞이 군락도 없었기 때문에

저는 이 황오리 가족을 먼저 찍기로 했습니다. 

 

 

조금 있으니 온 가족이 다 모이더군요. 

 

 

너무나 귀여운 모습의 새끼들...

 

 

조금 있으니 새끼들은 흩어지고

부부만 남더군요. 

 

 

한참을 찍다가 눈을 들어보니 

우리 팀들이 저쪽에 뭔가를 찍고 있었습니다. 

제가 엉뚱한 곳에 있었던 거지요. ㅎㅎㅎㅎㅎㅎ

 

그 덕에 이렇게 귀한 황오리 가족 사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참 , 억세게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