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행/몽골 기행(2023)

몽골 기행 열 째 날 #5 (2023-07-01)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3. 7. 18.

 

이렇게 원도 없이 검은머리갈매기를 찍고

 

 

숙소로 가다가 꽃밭에 뭔가 새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봤습니다. 

자세히 보니 알락할미새더군요. 

 

 

 

타르박이라고 코시롱님이 가르쳐 줬습니다. 

 

 

이 아이의 이름이 우단흰눈썹죽지인지 댕기흰죽지인지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잠수도 하고

 

 

ㅎㅎㅎㅎㅎㅎ

너무 웃기지 않나요?

 

 

뭔가 반짝여서 보니까

검은머리갈매기들이 저 멀리서 날아다니고 있더군요. 

 

 

제가 가보고 싶어 했던 그 모래톱에는 고니들도 있었어요. 

소리가 늘 시끄러웠던 것으로 보아 

꽤나 큰 무리가 있는 것 같았네요. 

 

 

 

황오리가 날고 있더군요.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