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행/몽골 기행(2023)

몽골 기행 열 째 날 #4 (2023-07-01)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3. 7. 18.

 

흰구름 동동은 아니었지만

그런대로 분위기 있는 풍경이었습니다. 

 

 

바로 이 명천봄맞이 군락을 이야기하는 거였는데 

엉뚱한 곳에 있었으니...ㅎㅎㅎ

 

 

 

그런데 저 멀리 갈매기들이 노는 것이 보였습니다. 

저는 갈매기는 안 찍어. 

그랬는데

리더의 입에서 검은머리갈매기다,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저는 망원을 들고 뛰었습니다. 

 

 

세상에나, 세상에나 검은머리갈매기가 

이렇게 가까이 있다니...

 

 

 

새들은 정면으로 보면 정말 웃기게 생겼어요. ㅎㅎㅎ

 

 

 

검은머리갈매기는 아직 계속 이어집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