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행/키르기스스탄 기행(2022)

다시 보는 키르기스스탄 기행 #1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3. 11. 2.

 

키르기스스탄에는 드물게 있는 철길입니다.

 

Verbascum blattaria L  베르바스쿰속
Scrophulariaceae과 Verbascum속

 

 

Centaurea squarrosa NB
용담과 Centaurea속

 

 

Glycyrhiza lepidota
Fabaceae과 Glycyrrhiza속

 

 

Atraphaxis virgata
다각형과 Atraphaxis속 

 

 

Carthamus lanatus L. 송곳잎엉겅퀴

 

 

Cousinia vicaria AG
국화과 Cousinia속

 

 

국화과의 아이들 같은데

이름은 못 찾았어요. 

 

 

키르기스스탄에서 제일 처음 만난 곤충

이름은 몰라요. ㅎㅎ

 

 

생열귀 종류 같은데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네요. 

 

 

Achillea filipendulina Lam.
국화과 아킬리아속

그리고 접시꽃 종류가 구름과 멋지게 어우러져 있었어요. 

 

이번엔 될 수 있으면 꽃의 이름을 찾아 달아 보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까페에 들어가서 이름을 찾는데 쉬운 일은 아니네요. 

 

남의 나라 꽃이라 우리나라의 이름은 잘 없고

그래서 학명을 복사해서 적어 넣습니다. 

 

저는 이제서야 저 뒤에 찍힌 산이

설산이라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걍 구름인 줄 알았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