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행/키르기스스탄 기행(2022)

키르기스스탄 가는 길 항공 사진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3. 11. 1.

 

 

가만히 생각해 보니

키르기스스탄 기행은 

좀 우려 먹어도 될만큼 안 올린 사진들도 많고

다시금 되새김질 해 보고 싶은 사진도 많네요. 

 

11월엔 키르기스스탄 못 다 올린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ㅎㅎ

 

저는 뱅기를 타면 어쨌거나 창쪽을 택합니다. 

그리고 항상 카메라에 16-35를 장착하고 

항공 사진을 찍습니다. 

 

저 눈 쌓인 산맥이 무엇인지 몰랐었는데

그거이 텐진 산맥이라는 것을 집에 돌아와서야 알았지요. 

정말 무턱대고 찍어 놓기를 잘 했어요. ㅎㅎㅎ

 

 

코시롱님께 자랑질 하려고 덤으로 한 장 더 올립니다. 

한라산의 월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