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난 꽃

수목원 나들이

by 까탈스러운 장미 2013. 3. 15.

 

 

 

 

수목원엘 가면 난 꼭 하는 짓이 있다.

습관처럼 이 꽝꽝나무를 찍어본다.

왜냐고?

보케가 많이 생기거든.ㅎㅎㅎ

 

 

 

 

 

 

 

 

 

오늘은 생전 처음 보는 히어리라는 나무의 꽃을 찍었다.

나무는 꽤나 컸다.

 

 

 

 

 

 

 

 

 

 

 

 

 

그리고 역시나 생전 처음보는 풍년화도 찍었다.

그런데 풍년화는 그래도 이름은 들어봤던 꽃이다.

 

 

 

 

 

 

 

 

 

 

 

 

 

 

 

 

 

 

 

 

 

 

 

 

 

 

 

 

 

 

 

 

 

 

 

 

 

 

 

 

 

 

 

 

 

 

 

 

 

 

 

 

 

 

 

 

역시나 발걸음은 노루귀 앞에 멈췄다.

 

 

 

 

 

 

 

 

 

 

 

 

 

 

 

 

 

 

 

 

 

 

 

 

 

 

 

 

 

 

 

 

 

 

 

수목원의 최대의 힘든 점은 줄을 쳐 놔서 접근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지 않으면 수목원의 식물은 남아나질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산 망원 렌즈를 사용했다.

조금 떨리긴 했지만

못 찍는 것 보다는 나은 것 같다.

 

 

 

 

 

 

 

 

 

 

 

 

 

 

 

 

 

 

 

 

 

 

 

 

 

 

 

 

 

 

 

 

 

 

 

흰노루귀, 분홍노루귀, 청노루귀,

다 있었다.

어쨌거나 얘들의 얼굴을 봐서 난 반가웠다.

 

이제 내 생에 두 번째로 만나보는 아직은 설레임이 가득한 만남.

 

 

 

 

 

 

 

 

 

 

 

 

 

 

'내가 만난 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딱 걸렸어!  (0) 2013.03.15
수목원에서 만난 깽깽이풀  (0) 2013.03.15
너도바람꽃  (0) 2013.03.14
올괴불나무  (0) 2013.03.14
통도사 홍매  (0) 2013.03.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