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캡틴! 나의 캡틴

아무래도 들킨 것 같아요.

by 까탈스러운 장미 2023. 8. 13.

 

 

 

 

 

 

 

 

 

 

아이들이 입학한지 아직 채 한 달도 안 됐지요.

저는 한껏 군기를 잡았습니다.

 

 

시종일관 포커페이스로 미동도 하지 않고 겁을 주었죠.

흠... 한 카리스마 했지요.

믿거나 말거나...

 

 

 

하루는 종례를 하면서

아주, 아주 말썽을 부리는 녀석에게

우리 학교는 너무 말썽을 부리면

다른 반에 보내서

한 달 동안 설움과 압박속에

구박 받으며 살다가 오게 하는 제도가 있다고 했지요.

 

 

제일 무서운 선생님 반에 보내겠다고 했더니

이 녀석들이 갈 반이 없데요.

선생님이 제일 무서워요. 그래요.ㅎㅎㅎ

 

 

 

어제였어요.

맨날 말썽부리는 녀석이 유리창까지 깼어요.

저는 얼굴이 노래가지고 달려갔지요.

 

 

손으로 유리를 쳤다니

보나마나 손은 찢어지고 난리가 났겠지요.

아~ 그런데 유리를 코팅지를 덧입혀 놔서 다행히 다치지 않았어요.정말...

 

 

 

저는 그녀석 보고 아무래도 안 되겠다.

다른 반에 보내야겠다.

어느 반 갈래?

 

 

헐~~ 그랬더니

이녀석이 "이반요." 그러는 거예요.

와~ 정말 섭섭해서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그래서 재차 확인을 했지요.

"이반?"랬더니

이녀석이 손가락으로 땅바닥을 가리키며

"이반요." 그러는 거예요.ㅎㅎㅎ, 그러면 그렇지.

 

 

하지만 저는 또 약을 올렸지요.

손가락 두 개를 펴면서 못 알아 들은 척하고

"2반?"그녀석은 기를 쓰며

"아니요, 이반요!!!"

 

ㅎㅎㅎ.

 

 

아무래도 들킨 것 같아요.

이녀석들이 살살 저의 빈틈을 찾아낸 것 같아요.

에구, 어디로 새나갔을까요?

꼭꼭 숨겼던 내 마음이...

 

 

 

 

 

2011년 3월 30일

 

 

 

 

 

 

 

 

 

 

 

'오,캡틴! 나의 캡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 되면 되게 하라  (4) 2023.08.14
아이들도 배울까요?  (2) 2023.08.14
돌담에 속삭이는 햇발같이  (2) 2023.08.13
Beyond the blue horizon  (8) 2023.08.12
Unforgettable  (2) 2023.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