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8/113

한일 합방 ♥가을하늘♥ * 그대 고운 내 사랑♬ - 이정열 * ♥가을하늘♥      에구, 이놈의 말썽은 왜 아직도 나를 그렇게도 좋아하는지...늘 따라 다니며 떨어지지를 않네요.ㅎㅎㅎ     1월 6,7,8,9일 일본 부부동반 여행이 잡혀 있었어요.보충수업기간이라 옆에 시간계 쌤한테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그 기간은 수업 빼달라고 했지요.    그런데 목소리가 너무 기어들어갔나봐요.쌤이 못 들었어요.    시간표가 나오고 저는 난감했지요.     나중에 알고 보니 이 시간표는 다른 쌤이 짜는 거라네요.사정이 딱하니 1학년 시간표만 다시 짜보자며 머리를 쥐어 뜯으며 다시 시간표를 짜더만요.     어찌해야 좋을지몰라하는 저에게" 쌤, 선물 많이사 와요."제가 그랬어요." 내 일본을 통째로 들고 올께."      그래서.. 2023. 8. 11.
우리 촌놈들의 문화교실 전국연합학력고사도 끝나고 모든 진도가 다 나간 지금.    마구 날뛰는 녀석들을 감당하기 어렵겠다싶어우리 선생님들은 경산의 이 촌놈들을대구로 데리고 나가 영화구경을 시켜주기로 했지요.    엉성한 각본에 아무래도 무리일 것 같았지만뒤죽박죽 죽을 쒀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시작부터 딴지 걸지 않기로 마음 먹고 그냥 일이 되는대로 따라갔습니다.     이 나이쯤 되면뭐든 완벽한 것은 없다는 것쯤은 아는 지혜는 생기더군요.어차피 완벽하지 않은 것은 마찬가지인데조금 모자라나 많이 모자라나 모자라는 것은 일반이라소리를 내지 않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지요.      온 대구시내가 떠들썩하게 우리 경산 촌놈들이 아침부터 뒤흔들어 놓고어찌어찌 영화관에 앉았습니다.앉기가 바쁘게 화장실 가겠다고 허락받으러 오는 놈... 2023. 8. 11.
해오라비난초,etc. (2020년 8월) 해오라비난초 야고 여름새우난초 2023. 8. 11.